반응형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e학습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아이들이 이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전국 교육청에서 만든 교육 시스템 홈페이지 구축망이다. 이제부터 편리하게 학습을 할 수 있는 통일된 시스템이 구축된것이다. e학습터를 통해서 아이들이 좀 더 질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정부가 힘쓰고 있다고 한다.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육부는 원격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EBS와 온라인 회의실에 실시간으로 화상 회의 시스템을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전자 학습 장은 온라인 강의 비디오를 저능력로도 전환하여 교사 및 학생의 편안함을 높일 계획이다.

 


전자 학습 기반을 관리하는 한국교육정보서비스(KERIS)에 따르면 최근 학습관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된 주요 기능은 비디오 회의 시스템, 파일 변환(변형)입니다.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용적 등의 역사를 썼습니다. 다음 달까지는 사업자를 선정하고 업무를 시작하고 11월에 새로운 기능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교육부는 특수학교와 학생들이 사용하는 EBS 강좌에 실시간 동영상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이런 교육용 플랫폼을 통한 수업은 거의 단방향이었다.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코너 19)의 유행으로 학교에서는 원격 수업이 시작되면서 상호작용을 위한 준비는 미흡했다.

 

현재 이 교수는 전자 학습 현장에 녹음한 비디오를 놓고 학급 자료를 보기 위해 카톡이나 스톡과 같은 메시지들을 통해 보고 있다. 화상 수업에 당근 주스를 실시간으로 사용해야 한다.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비디오 서비스를 기다린다. 선생님들은 그들이 같은 시간에 많은 학생들이 서버를 오리지 못하게 하기 위해 저능력 동영상 콘텐츠를 올리고, 저능력 동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양방향 비디오 화상 회의와 11월에 탑재된 파일 전송 코딩 기능이 이러한 문제들 중 일부를 해결할 것으로 보인다. 교육부는 다음 달 확대된 화면표시들의 개수와 같은 개선안을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내년 2월 이후 교사와 학생 사이의 통신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메시지 기능(메시저)을 탑재할 것이다.


 

공공교육 플랫폼 업데이트 프로그램 교육부는 선생님들이 필요한 비디오 강좌를 개선하고, 웹 사이트나 온라인 수업 사이트에 접속하면 교사가 실시간으로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해왔다. 그런 다음, 우리가 파일들을 넘겨주는 이유는 교사들이 파일 크기를 자동적으로 줄여 그들의 능력을 증진하고 편의성을 증가시킬 수 없기 때문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3백만 명이 응급실 비디오에 공개됩니다. 교육부는 전자 학습 시장과 EBS 온라인 처리 과정을 위한 3번째 습격 150억 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총 45억 원의 예산을 가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억 원의 프로젝트는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학습 기반에 관한 E. KERIS (KERIS) 교육서비스(KERIS)의 전자 학습 기반 사업자가 이를 실행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사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그는 9월에 일을 시작하고 11월에 열 예정입니다.


 

전자 학습 목표 시스템 프로젝트 LMS 시스템이 현존하는 대학들에게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회사들 중에는 실시간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를 발견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입찰 조건 하에서, 필링과 X 양방향 등의 프로그램 없이 대화형 비디오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 또한, 이 나라에서는 비슷한 경우에서 20만 명, 300명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이와 함께 교육부는 교통이 없는 웹 페이지들을 연결하기 위해 지난 학기부터 공동 개발한 클라우드 기업들과 함께 제2기반의 충분한 능력을 제공하였다. 온라인 EBS, 클라우드, NBP는 전자 학습 장소에서 NBP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3억 톤의 유량이 수용할 수 있습니다.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쉽습니다.

 

한 교육부 관계자는 "지도, 준비의 부족 때문에 지난 3월 교통체증이 "준비이도의 부족"에 대한 준비 부족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아래 배너 클릭해주세요.

 

e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