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우진 논란 프로필 연봉 학력 키 총정리

 

현우진 논란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우진 티처의 논란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고 그 외에 현우진 스펙과 현우진 연봉이 얼마정도인지, 현우진 학력과 현우진 키 등 현우진 티처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현우진 티처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 및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논란과 고소 등에 대해서도 알게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우진 논란

현우진 티처는 최근 이투스의 스타강사인 이지영 티처로부터 모욕죄로 고소를 당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무혐의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지영 티처가 고소한 혐의는 크게 2가지였다고 합니다. 2018년 카톡 오픈채팅에서 현우진 티처가 익명의 아이디로 "윤리장애 그분" 과 "진짜 미친x"이라는 게시물을 작성한 것.

 

두번째는 2020년 2월 현우진 티처가 현장강의 중 "나는 사이비에 빠지지 않는다" 와 "모가지 꺾어도 저는 무죄"라는 발언을 할 혐의라고 합니다. 이런 발언들이 이지영 티처 입장에서는 모욕을 당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검찰은 카톡방 모욕 혐의에 대한 카톡방이 현재 존재하지 않으며, 익명의 아이디가 현우진 티처임을 증명하기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현우진 티처도 자신이 아니라고 부인을 하고있어서 기소가 어렵다고 불기소처분을 내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이 이슈가 될 당치 이지영 티처는 사이비 논란에 휩쌓여 있었기 때문에 현우진 티처의 이런 사이비 관련 발언은 굳이 이이지영 티처를 언급하지 않았다고 할지라도 간접적으로 그녀를 겨냥한 것으로 판단되긴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발언이 인신공격이나 경멸적 표현에 해당되지는 않기 때문에, 판례상 모욕죄는 성립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모욕죄는 발언자의 표현과 상황, 듣는 사람의 사회적 지위에 따라 검찰과 법원의 판단이 갈리는데, 현우진 티처의 경우 이지영 티처를 특정하거 실제 욕설을 하지 않은 점 등이 무혐의 처분에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현우진 프로필

현우진 티처는 저도 잘 알고있는 스타강사 중 한명입니다. 현재 메가스터디 1타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고, 강의력 또한 훌륭하기 때문에 수능 1등급을 받기 위해서 문과 이과 가리지 않고 들어야 하는 거의 필수중에 필수인 강사가 되었습니다.

 

현우진 나이

1988년 2월 10일 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현우진 학력

현우진 티처는 스텐포드 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차석으로 3년 3개월만에 조기 졸업을 하였다고 하여 영재 중에 영재라는 소문이 엄청 자자합니다.

 

현우진 경력

현우진 티처는 2014년 11월 메가스터티 수학 강사로 이름을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우진 키

현우진 티처는 188cm인 큰 키로 또한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외모나 첫인상은 깐깐하며 마른 체형이고 재미없을 것 같은 고리타분함이 있지만, 강의를 들어보면 상당히 유쾌하며 재미있고 제자들을 매우 아끼는 강사라고 합니다.

 

현우진 커리

현우진 티처의 고3 커리큘럼은 크게 5가지 코스로 나뉜다고 합니다.

1. 노베 : 올해 9월에 새로 추가된 커리큘럼이며 노베이스인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강의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을 노베라고 지었으며 도형가이드 관련된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2. 시발점 : 가장 유명한 강의 중 하나이며, 수학의 개념을 완성하기 위해 다루는 내용의 수업입니다. 아직 수능난이도 공부가 완성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한 내용의 수업입니다.

3. 뉴런, 수분감 : 개념이 어느정도 잡힌 학생들이 실전 수능 수학의 개념과 문제풀이를 다루는 강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념을 완성하고 나서 문제풀이를 시작할때 듣는 강의입니다.

4. 드릴 : 문제풀이가 어느정도 익숙해진 학생들이 4점짜리 고난이도 문제들만 풀고 분석하며 스킬을 쌓아가는 강의입니다. 

5. 킬링 캠프 : 해당 년도 7~10월 고난이도 모의고사에 대한 해설과 분석 등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현우진 커리는 모든 커리를 다 진행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만을 골라서 들으시는걸 추천드리며, 필요에 따라 자신이 알고있는 개념적인 부분은 넘어가시는것도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시간이 많이 있으시면 강의를 다 듣는게 가장 좋긴 합니다.

 

현우진 재산

최근 현우진 티처는 강남구 청담동의 250원대 최고급 펜트하우스를 현금으로 매입하였다고 하여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아파트의 이름은 PH129라고 합니다. PH129는 영동대교 남단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아파트 부대시설에 피트니스 클럽이나 골프장, 로비 와인바, 영화과 등이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현우진 티처가 매입한 123평형 아파트는 19층에 위치하여 있으며 이 아파트 단지 내에서도 단 2세대만 존재한다고 합니다. 현우진 티처는 이 펜트하우스 외에도 지난 7월에는 41평 트리마제 44층 한세대를 40억 5000만원에 매입하였고, 논현동의 한 빌딩(싯가 320억원 상당)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PH129 아파트는 이건희 삼성 회장의 여동생 이덕희씨와 장동건, 고소영 부부, 골프선수 박인비 등이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현우진 티처의 재산은 어마어마합니다.

 

현우진 연봉

연봉은 약 200억원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현우진 논란을 비롯하여 현우진 프로필 현우진 연봉 학력 커리 키 등 현우진 프로필에 대해서 정리하고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타강사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현우진 티처의 강의를 들을 필요가 있는건 아닙니다. 자신의 공부방법에 맞는 방식을 찾았다면 굳이 비싼 강의보다는 공부에 집중하시면 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강사들의 여러가지 인기나 이슈 등에 현혹되지 마시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최선을 다하는 수험생 여러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현우진 티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부럽네요. 오늘 정리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