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욕시, 2020 년 9 월 25 일 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여성과 아동의 건강을 증진하기위한 취약한 이득은 갈등, 기후 위기 및 COVID-19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10 년 전 UN 사무 총장이 주도한 운동이 시작된 이래로 전 세계 여성과 어린이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눈부신 진전이 있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및 청소년. 예를 들어, 2019 년에 5 세 미만의 사망자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지난 10 년 동안 10 억 명 이상의 어린이가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예방 접종, 숙련 된 출산 도우미 및 안전한 식수에 대한 접근성이 80 % 이상에 달했습니다. 모성 사망은 2000 년 이후 35 % 감소했으며 2010 년부터 가장 큰 감소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지난 10 년 동안 2 천 5 백만 건의 아동 결혼이 예방되었습니다.

그러나 갈등, 기후 불안정 및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과 복지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특히 COVID-19 위기는 가장 취약한 여성과 아동에게 불균형 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필수 건강 개입의 중단보고와 함께 기존 불평등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전염병 봉쇄가 절정에 달했을 때 192 개국에서 학교가 문을 닫아 16 억 명의 학생들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가정 폭력과 소녀와 여성에 대한 학대가 증가했습니다. 빈곤과 기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의 헨리에타 포레는5 세 미만의 어린이가 전세계 어딘가에서 6 초마다 사망했습니다. “분쟁 지역과 취약한 환경에 살고있는 수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대유행이 시작되면서 훨씬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염병으로 인한 즉각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의료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야합니다. 그래야만 생명을 보호하고 구할 수 있습니다.”

2019 년에는 5 세 미만 어린이 520 만 명과 청소년 100 만 명이 예방 가능한 원인으로 사망했습니다. 13 초마다 신생아가 사망했습니다. 매시간 33 명의 여성이 출산을 견디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33,000 명의 소녀들이 강제로 결혼했고, 보통 훨씬 더 나이 많은 남성들과 결혼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여성, 아동 및 청소년의 권리를 계속 박탈하고있는 뿌리 깊은 불평등을 조사합니다. 출생지는 생존의 중요한 결정 요인입니다. 2019 년에는 5 세 미만 사망의 82 %와 산모 사망의 86 %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와 남아시아에 집중되었습니다. 10 명의 소아 HIV 감염 중 9 건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발생했습니다. 모성, 신생아, 아동 및 청소년 사망률은 갈등에 만성적으로 영향을받는 국가에서 상당히 높았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여성, 아동, 청소년의 건강과 권리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고 서비스가 부적절하게 제공되었습니다.”라고 전 뉴질랜드 총리 겸 산모, 신생아 및 아동 건강 파트너십 이사회 의장 Helen은 말했습니다. 클락. "우리는 모든 파트너가 협력하여 정부가 의료 시스템을 강화하고 발전을 제한하는 불평등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 보고서는 세계 사회가 COVID-19와 싸우면서 여성과 어린이의 삶을 개선 할 수있는 약속을 존중하고 존중하면서 약속과 현실 사이의 격차를 넓 히지 않을 것을 촉구합니다.

“COVID-19 전염병은 생식, 산모, 아동 및 청소년 건강에서 수년간의 발전을 되돌릴 위협입니다. 이것은 용납 할 수없는 일입니다.”라고 세계 은행 그룹의 건강, 영양 및 인구 부문 글로벌 이사이자 글로벌 금융 시설 이

"GFF 파트너십은 파트너 및 국가와 협력하려는 노력을 두 배로 줄이고 모든 여성, 청소년 및 어린이가 생존하고 번영하는 데 필요한 양질의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위한 전 세계적 노력을 존중할 것입니다."

보고서는 여성, 아동, 청소년의 건강을 증진하기위한 지난 10 년의 발전을 전염병의 영향과 이에 대한 대응으로부터 보호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여성, 아동 및 청소년의 건강에서 힘든 진전의 급속한 반전은 진정한 위협입니다."라고 Ties Boerma (생식, 모성, 신생아, 아동 및 청소년 건강) 카운트 다운 디렉터 인 2030 년까지 말했습니다. “COVID-19 전염병에 대한 집중적 인 추적이 알 수 있듯이 행동을 표적으로 삼고 불평등의 증가를 방지하려면시기 적절한 지역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지역 보건 정보 시스템에 대한 글로벌 및 국가 투자는 대응을 안내하고 진전을 보호하기 위해 많이 필요합니다.”

예방 가능한 아동 사망을 막기위한 노력을 강화하지 않으면 5 세 미만 아동 4,800 만 명은 2020 년에서 2030 년 사이에 사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망의 거의 절반이 신생아가 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각국이 모든 위기 상황에서 모든 여성, 아동 및 청소년의 건강에 지속적으로 투자 할 것을 옹호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