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건희 누구? 모르면 후회해

 


김건희 누구? 라는 의문점이 드셨으면 반성하셔야 합니다. 최근 윤석열 검찰총장님의 아내분인 김건희님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면서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실검에도 오른 김건희씨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통해 김건희님의 나이, 직업, 학력 등에 대해서 어느정도 자세하게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윤석열총장님의 부인 김건희님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으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김건희 누구? 이름

김건희

 

김건희 누구? 나이

1973년생으로 올해 48살입니다.

 

김건희 누구? 전공 및 학력

서양화를 전공하였으며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를 받은바 있다고 하네요. 

 

김건희 누구? 직업

현재 문화 콘텐츠 기업인 코바나 콘텐츠 대표이사입니다. 김건희님은 2007년 주식회사 제임스 앤 데이비드 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설립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꾸준히 사진전과 미술작품전 등을 계속하며 문화 콘텐츠쪽으로의 사업을 키워나가고 있었다고 하네요.

 

김건희 누구? 경력

07년 설립한 코바나컨텐츠는 까르띠에 소장품전을 시작으로 해서 앤디워홀 위대한 세계전, 미스사이공, 색채의 미술사 샤갈 등 대중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예술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하는 컨셉으로 인기를 많이 얻었다고 합니다.

 

김건희 누구? 재산

윤석열 검창총장님과 부인인 김건희님 부부의 재산 대부분은 아내인 김건희님에게 귀속되어있다고 하네요. 재산은 66억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대부분 부인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금 51억중 약 48억정도가 김건희님의 재산으로 되어있으며, 윤총장님의 경우에는 2억정도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서초동에 위치한 복합건물인 주택상가의 경우에도 김건희님의 명의라고 합니다.

 

결혼 에피소드

윤석열 검찰총장님과 아내인 김건희님는 서로 알고지내던 오빠 동생사이였다고 합니다. 나이차이가 무려 13살이나 나기 때문에 띠동갑을 넘어서는 나이차이라서 결혼하는 것에 대해서는 초반에 전혀 생각을 하지 않은 두사람인 것 같은데요. 스님을 통해서 연을 맺게되어 2012년 3월에 결혼을 하였다고 해요.

 

두분 모두 초혼으로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윤석열 총장님의 부인인 김건희님은 굉장히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대중들에게 이슈가 되었었죠. 학벌도 좋고 금수저 집안에 나이에 맞지 않은 동안 외모가 엄청난 이목을 끌었습니다. 결혼 당시 윤총장님은 당시 통장에 2000만원밖에 없을 정도로 가진것이 없었다고 합니다.

 

김건희님이 떠오른 이유

최근 김건희님이 윤석열 검찰총장님의 부인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윤석열 검찰총장님의 지지율이 높아지고 있는 탓이라고 하네요. 그런 부분에서 다음 대권 주자 후보인 이재명 경기도지사님과 이낙연 민주당대표님의 지지자들에 대한 공격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이렇게 윤석열 검찰종장님의 아내인 김건희님이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윤석열 검찰총장의 파격적인 행보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마 문재인 대통령님께서도 윤석열 검찰총장님의 이런 불도저같은 행보에 굉장히 고민이 많이 되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되어집니다.

 

오늘은 이슈가 되고 있는 김건희 누구? 라는 의문을 품고계신 분들을 위해 현 검찰총장님의 아내인 김건희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게 알려진바는 없으며, 온라인 및 기사 등을 통해서 전해지고 있는 내용들에 대해서만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동안 외모에 능력과 재산도 많은 부인을 둔 윤석열 검찰총장님에게 많은 분들이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리게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